뭐야 댓글 수준 하고는 답답들하네 요지는 생계형 범죄를

물방울이 모여 물이되듯. 개개인의 사정을 보면은 참 딱하지만 그걸 지속적으로 견뎌온 슈퍼주인은 분노가 계속 쌓였던걸까. 사람이 미치면 수단방법 안 가린다고.. 이 분노가 결국 잘못된 길을 선택한듯하다. 슈퍼마켓 매출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으나 요즘 편의점도 많이 생겨서 많이 힘들것 같은데.. 주인도 불쌍하고, 저렇게 물건을 훔쳐야했던 노인분도 불쌍하다. 물론 생계가 목적이 아닌 악의적으로 행한 사람도 있었을거지만.. 아무쪼록 이런 마음 퍼지지 않게 자그마한 사랑이라도 좀 베풀어야겟다.


훔치는걸 노렷건 뭘 어쨋건....1차적으로 훔치지 않았으면 아무 일도 없는거잖아   근본적으로 아예 스스로 정직하게 살면 저럴일에 휩쓸리지도 않는다.


아오 이놈자식들 어디서 신발을 그렇게 훔쳐 오는지 맨날 신발 20켤레씩 선물받는거같네


슈퍼주인은 절도를 당했으면 수사기관에 신고를 해서 훔친사람은 형사상 절도로 처벌되고 민사적으로 손해본것을 배상받아야 함에도 개인적합의 명목으로 과도하기 때문에 부당이득죄또는 협박죄로 기소 될것같네요! 또 기사내용대로라면 가방까지 뒤졌으니 불법체포•수색죄도 해당되겠네요. 감정적으로야 훔친사람들 합의본것이니 이해할수도 있지만 법대로라면 수사기관을통하지 않았기때문에 논란의소지가 생겼네요!


으이그. 앞번 홈플서 빵훔친 사람은 현대판 장발장이니 선처를 바라다느니 그러더니... 한달 로스 억단위이상나는 홈플은 선처해야하고? 홈플은 걸리면 왠만하면 물건값만 무는데.. 그건 당연하고... 100배 200배가 뭐꼬. 날강도지.ㅡㅡ